Our Story World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 바탕가스(batangas)에 있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씨즈 스프링 리조트 호텔 (Sea's Spring Resort Hotel) 본문

해외여행이야기

[필리핀 마닐라 근교 여행] 바탕가스(batangas)에 있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씨즈 스프링 리조트 호텔 (Sea's Spring Resort Hotel)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6. 9. 6. 19:41

드디어 필리핀에서 제대로 된 여행을 하기위해 계획했던 그날이 왔습니다.

2박 3일 일정으로 예약을 하고 차량을 렌트하여 즐거운 휴가를 위한 고고씽을 했습니다.

장소는 필리핀 바탕가스해변가에 있는 SEA'S SPRING RESORT 입니다.

* 차량예약 및 숙박예약 : 굿 피플 여행사(참고로 기사들이 엄청 친절함)

SEA'S SPRING RESORT (씨 스프링 리조트 호텔)대형 수영장, 해수온천,찜질시설,워터 슬라이드,대형 식당, 멋진 바다를 가지고 있는 멋진 리조트 호텔입니다.

 다만 마닐라에서 금 멀수 있으니 그 점은 꼭 염두해두시고 출발해주세요.

씨 스프링 리조트에 도착하시면 이렇게 멋진 풍경이 눈으로 확 들어보니다.

정말 깨끗하고 멋진 풍경이지 않습니까?

사실 바탕가스 자체가 워낙 멋진 해변가를  끼고 있다보니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멋진 풍경이 펼쳐지네요.

같이 근무하는 네가족이 함께하니 아이들도 어른들도 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호핑투어를 가서 저희 큰 딸이 월척(?)을 낚아서 아주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기쁘더군요.

식사는 전체적으로 많이 괜찮은 편이었으나 호핑투어를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쉽게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식사를 준비하는 꾸야는 항상 이렇게 미소짓는 얼굴로 맛있게 요리를 해주네요.

그들의 미소와 친절에 음식도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식사는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우리 입맛에 꽤 잘 맞습니다.

콘도에 명성에 어울리는 멋진 물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무서울 수 있습니다.

호핑투어를 나가는 배는 조금 작은 배라서 그런데로 아담한 맛은 있네요.

호핑하실 때 낮은 물가에서는 성게가 있어 조심하셔야합니다.

해안가도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라 이렇게 자유롭게 놀 수 있어요.

다만 점점 까매져가는 피부는 책임 못집니다.

어둠이 내려앉은 씨즈 스프링 리조트입니다.

저희도 산미구엘 맥주와 함께 오늘 하루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의 즐거운 여행은 또 이렇게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여기 씨즈 스프링 리조트 호텔은 한국 사람이 운영을 해서 인지 한국인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아주 많이 구비하고 있습니다. 마닐라에서 조금 멀어서 당일로 오가는 것은 힘들 듯 합니다. 1박 2일동안 쉬시면서 충분히 즐긴다면 필리핀에서 좋은 추억하나를 얻어가실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