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World

[아이와 함께하는 여수 가족여행]부산에서 출발하는 여수 가족여행 1박 2일 (1일차) 본문

국내여행이야기

[아이와 함께하는 여수 가족여행]부산에서 출발하는 여수 가족여행 1박 2일 (1일차)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8. 5. 28. 06:54

오랜만에 5월의 긴 연휴를 맞이하여

여수로 1박 2일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1박 2일동안 체험할 여행은

아래와 같이 쉬엄쉬엄 체험하는

코스로 짜 보았습니다.

*****1박 2일 여수 가족여행 스케쥴*****

*****여행전 사전 준비사항*****

1. 호텔 예약 (인터파크)-여수 노블호텔

- 바다뷰 추천

2.빅오쇼 및 아쿠아리움 티켓 구매  (쿠팡)

-B동 지하주차장 주차 권장

3. 빅오쇼 관람석 지정(http://ticket.expo2012.kr)

- 좌석은 P석 D열 5~7줄 강력 추천

4. 상록수 식당 점심 예약

5. 금오도 차량 가져가기


준비가 되었으면 같이 여행을 떠나 볼까요?

바로 섬진강 휴게소에 도착했네요.

화장실도 다녀올 겸해서...

점심먹으로 게장집으로 갑니다.

"황소게장"  여기 가려고 했는데

주차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조금 더 내려가서

"명동게장"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도 만만치 않네요.

40분남짓 기다림 끝에 저희 차례가...

갈치조림(13,000원) 2인분과 

게장백반(10,000) 2인분

사람이 너무 너무 너무 많네요ㅎㅎ

어른들이 먹기에는 괜찮은 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음식들이 조금 짜고 맵네요ㅠㅠ

둘째가 기다리다 지쳤는지

호텔로 가자고 보체네요.

그래서 호텔 체크인하고

 아쿠아리움으로 가기로 급히 수정...

호텔 외관이 깨끗하고

주차장도 아주 넓네요.

시티뷰(아파트뷰)보다

 바다뷰를 추천합니다.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직원들도 아주 친절합니다.

조금 쉬었다가

여수 아쿠아리움으로 이동했습니다.

쉬면서 여기저기 구경하니

아니 벌써 저녁 시간이...

여기는 여수 사람들만 찾아오는

진짜 맛집 해물삼합

돌문어 삼합 이거 진짜 최고!

끝으로 볶음밥

3인분까지 깔끔하게 비웁니다.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나오니

식당 밖에 줄이 짝~~~

오늘의 하이라이트

빅오쇼를 보러 왔습니다.

주차는 B동 지하주차장이 가까워요.

물,불,빛,음악,이야기가 있는 

캬~~~

진짜 감동의 무대입니다.

1시간 20분 가량되는 공연을 보고 나니

9시 30분이 다 되었네요.

아이들이 하품하고 있어서

내일을 위해 저희는 이만 숙소로....


2일차 여행으로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