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World

[아이들과 함께하는 서울여행] 3박 4일 서울 가족 여행 2일차 본문

국내여행이야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서울여행] 3박 4일 서울 가족 여행 2일차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7. 10. 4. 22:19

[2일차 여행일정 요약]


호텔 (10시) -> 롯데월드 -> 점심,저녁 -> 호텔

2일차 일정은 아주 심플하게  롯데월드 단 하나입니다.


새로운 아침이 밝았습니다.

호텔 10층에 있는 식당입니다.

식당이 아주 깔끔하고 기본적으로 있을 건 다 있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아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교통편은 지하철을 선택했어요.

힘이 있을 때 돈을 조금 아껴놓아야겠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현장에서 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 카드를 인원수대로 제시하시면 50%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앞에 롯데월드타워가 웅장하게 서 있네요.

말로 듣던거보다 규모가 굉장합니다.

이 날은 할로윈을 주제로 꾸며져 있었어요.

놀이기구를 탈 때 줄을 너무 많이 서야하는 불편을 들어주는 예약제 승차시스템인 매직패스라는 제도가 생겼네요.

위의 앱을 깔고 입장권을 등록하면 1인당 3번까지 매직패스를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했습니다.


다만 사람이 너무 많으면 접속이 잘 안된다는ㅠㅠㅠㅠㅠ

점심은 속이 확 풀리는 짬뽕으로 한 그릇하고 힘내서 다시 놀이동산으로...

가능하면 줄을 많이 안 서는 것 위주로 ㅎㅎ

놀이동산에서는 뭐니뭐니 해도 역시 퍼레이드는 꼭 챙겨서 봐야죠!!!

실외에 있는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어스스한 좀비 퍼포먼스가....

마지막에는 좀비들이 공연 하는 영상도 찍었는데 사진이 어디로 갔지?????

이렇게 훌륭하게 일정을 소화하고 집(호텔)으로 향하는 길에 롯데월드타워의 멋진 모습을 다시 한 번 담아봅니다.


빛으로 춤주는 발레리나를 표현하고 있네요.


가는 차편은 역시나 "카카오 택시"로...


3일차 여행일정으로 바로가기(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