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World

[부산 근교 가족 여행]봄 기운이 완연한 벚꽃 천국 "맥도 생태공원" 본문

국내여행이야기

[부산 근교 가족 여행]봄 기운이 완연한 벚꽃 천국 "맥도 생태공원"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7. 4. 2. 19:31

4월의 봄 기운이 완연한

벚꽃 천국 "맥도 생태공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많은 곳을 조금 피하고 싶어 

이 곳으로 왔어요.

그런데 꽤 많은 분들이 이곳으로 놀러 오셨네요.

아마도 저와 같은 마음이었을까요?

저희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표정 속에서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가 온 다음날이어서 그런지

하늘이 너무 맑고 좋네요.

넓게 뻗은 낙동강을 바라보니

덩달아 저희 마음도

한결 넓어지는 것 같네요.

역시 아이들에게는 놀이터가 최고입니다.

아이들이 어릴 때 많이 놀러왔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놀이터가

 너무 작아졌다고 하네요.ㅎㅎ

돗자리 펴고

따뜻한 봄햇살아래에서

도시락도 먹으며

 봄기운에 흠뻑 취해봅니다.

오늘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고

벚꽃의 낭만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멋진 맥도 생태공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