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World

[부산 근교 맛집] 캠핑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맛있는 고기집 백운농원 본문

음식이야기

[부산 근교 맛집] 캠핑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맛있는 고기집 백운농원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8. 3. 18. 21:53

가족들과 함께 캠핑장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는 부산 근교 고기집

백운농원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호포역 맞은편에 있어요.

저녁즈음이라 석양이 멋드러집니다.

식당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캠핑장에 온 기분이 듭니다.

가족끼리 오붓하게 둘러 앉아

즐길 수 있도록

칸막이도 되어 있구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족구도 한 판하고...

고기는 저기 보이는 곳에서

초벌 되어 나옵니다.

숫불위에서 고기가 맛있게 익어갑니다.

캠핑을 이렇게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네요.

고기가 1인분에 20,000원인데 300g이네요.

오리 불고기도 맛있구요. 

마지막에는 이렇게 비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도 해주시네요.

시래기 국물이 아주 시원합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고 나오니

바깥이 이렇게 깜깜해졌네요.

주인아저씨도 너무 친절하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