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World

[부산 근교 멋진 카페]부산 기장 바닷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특별한 카페 Waveon Coffee (웨이븐 카페) 본문

음식이야기

[부산 근교 멋진 카페]부산 기장 바닷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특별한 카페 Waveon Coffee (웨이븐 카페)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8. 1. 14. 20:02

부산 기장 바닷가에 위치한

겁나 분위기있는 멋진 커피숍!

 Waveon Coffee (웨이븐 카페)

오후에 갔더니 

차들과 사람들이 겁나 많네요...

대박입니다.

카페 어디에서도 바라볼 수 있는 

시원한 바다와 특별한 쇼파

눈길을 사로잡네요.

커피만 시킬까하는데

예쁜 베이커리가 저를 유혹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짠!!!

사실 지금은 겨울이라 바깥에 추워

바깥에서 사람들이 오래 있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듬성 듬성 바깥 자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옆으로 해수욕장까지 있어서

여름에는 진짜 박터지겠는걸요.


실내 인테리어와 바깥 풍경까지

정말 멋지네요.


카라반 숙소까지 있어 

숙박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3층 옥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이란

그야말로 우와~~~~ 이말 밖에는


저 멀리 발전소가 있어서 조금....

멋진 바다와 함께 특별한 차한잔 마시고 싶다면

여기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