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World

[아이와 함께 부산 근교 여행] 화명생태공원내 자전거 체험학습장을 다녀왔습니다. 본문

국내여행이야기

[아이와 함께 부산 근교 여행] 화명생태공원내 자전거 체험학습장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찍는 프로그래머 2016. 9. 20. 22:27

주말을 맞이하여 집사람은 머리 손질하러 미용실가고 저는 아이들과 자전거와 퀵보드, 간식거리를 챙겨서 화명생태공원내 자전거 체험학습장으로 고고씽!!!


큰 애가 오늘 반드시 이 곳으로 가야한다고....


생태공원내 자전거 체험장!!!


재미있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코스는 총 3가지로 초급자용,  중급자용, 상급자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위치는 생태공원내 학사초등학교 정도 되겠네요.



도착해서 먼저 그늘에 자리를 깔고 만사 다 제쳐두고 간식부터!!!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입니다.


먹고 나니 그제서야~~~ 자전거를 본격적으로 타기 시작합니다.



코스가 다양해서 상당한 집중력과 근력을 필요로 하는 듯 보입니다.

  


재미있게 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합니다.



 


여기는 상급자 코스입니다. 계단도 있네요...


아이들이 제게 자전거를 타고 계단을 어떻게 내려가냐고 묻네요.


음~~~ 저건~~~그냥 인테리어 아냐???









한참을 자전거를 타더니 더웠나 봅니다.


그늘에 앉아서 놀기 시작하는 군요...



오후 한낮을 이렇게 한가로이 보낼 수 장소가 가까이 있어 너무 좋네요.


Comments